SEO(검색엔진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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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색의도란 무엇이고 왜 알아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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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tml5란? 반드시 알아야 할까?
- 웹표준이란 무엇이고 왜 지켜야 하는가?
- 제목, 카피문구의 단어 결정하기
- 광고와 랜딩페이지의 카피문구 일치 시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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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워드’에서 ‘사용자 의도(user intent)’로 이동하는 검색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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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투액션(CTA, call to action) 기법 소개
- 구글 서치콘솔 fetch as google(URL 검사) 활용법 – 빠른 색인 필요할 때
- 숫자 사용으로 클릭률(CTR) 향상 시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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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4 구글 품질 평가사 가이드라인(Google Quality Rater Guide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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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워드 광고에서 ‘연관성’이 강조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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