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는 비즈니스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구글 광고와 마케팅을 전문가에게 맡기면 광고주는 제품 개발, 품질 관리와 같은 본연의 업무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즈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검색유형, 타겟팅, 입찰전략, 전환추적, 잠재고객 생성 등 어려우면서 생소한 개념들을 이해하고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전문가가 아닌 광고주에게 쉬운일이 아니죠. 구글 애널리틱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웹 로그분석의 필요성은 느끼지만 구현과 사용 방법의 한계에 부딪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전문적인 분야를 본연의 업무와 함께 병행하는 것은 효율적이지도 생산적이지도 못 한 방식입니다
마케톨로지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즈 최적화 서비스’는 구글 애즈 & 애널리틱스 설정과 운영을 광고주 대신 수행하여 광고주의 업무 부담을 줄이면서 광고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작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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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즈 최적화란? 어떻게 매출실적에 기여하는가?
구글 애즈 최적화는 구글 애즈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으로 아래의 업무들로 이뤄집니다.
- 키워드 연구(우수한 키워드 발굴)
- 키워드 및 광고 품질점수 개선
- 실험을 통한 광고소재 개발
- 관심분야 및 리마케팅 잠재고객 목록 생성
- 입찰전략 설정
- 애널리틱스 추적 설정
- 전환 추적 및 잠재고객 생성(구글 애널리틱스 & 태그 관리자)
- 도착 페이지 SEO 강화 및 최적화(구글 최적화 도구)
최적화 진행 여부는 광고 성과에 큰 차이를 가져옵니다. 최적화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는 경우 보다 기여도 높은 사용자를 보다 적은 예산으로 유입시킬수 있습니다. 매출 대비 비용을 낮춰 결과적으로 광고 효율성을 끌어올리게 됩니다.
구글 애즈 최적화로 매출 실적 끌어올리기 (구글 애즈 최적화 상세 안내)
구글 광고를 진행하면서 보다 전문적인 수준의 활용을 필요로 하신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거나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관련 제품/서비스, 토토 사이트 등은 진행이 안 됩니다
구글 Ads에서의 광고검수, 광고노출이 사실 상 안 되고 있으니 양해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