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Ads가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극대화합니다

구글 Ads의 주요 기능 및 특성

전환최적화, 타겟팅, 자동입찰전략

구글 및 제휴 사이트에서 구성되는 잠재고객 빅데이터
방대한 데이터를 대상으로 하는 정교한 타겟팅
머신러닝 알고리즘에 의한 자동입찰 전략

마케톨로지의 구글 Ads 대행 서비스는 캠페인을 생성하고 운영하는 수준에 머물러있지 않습니다!

구글 Ads 최적화란?

최적의 타겟팅 및 입찰전략 수행으로 광고효율성 극대화 시키는 작업
광고주를 대신하여 구글 Ads 광고를 수행하면서 복잡하고 정교한 캠페인 설정 및 입찰전략을 광고주의 마케팅 환경에 적용합니다.

구글 Ads 최적화의 구체적인 사례

타겟팅 예시

기기 타겟팅 :
PC가 모바일에 비해 두배 이상 많은 전환을 발생시킬 경우 PC의 광고 노출을 늘려서 전환수를 극대화 합니다.

게재위치 타겟팅 :
특정 사이트(예:www.abc.com)의 전환 발생률이 높을 경우 입찰가를 조종하여 동일 예산에서 전환수가 증대되도록 합니다.

잠재고객 타겟팅 :
판매하려는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구매의사를 가진 잠재고객을 타겟팅 하여 전환율을 높입니다.

일정 타겟팅 :
특정 시간대(예: 08시~10시)에 클릭률이나 전환율이 높을 경우 해당 시간대 노출을 집중하여 광고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환최적화(자동입찰전략)

타겟팅을 수행함에 있어 구글 Ads는 기본적으로 입찰가를 높이거나 낮추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게재위치 타겟팅의 경우 타겟팅 된 사이트에서 광고입찰이 발생할 경우 입찰가를 높여 더 많은 광고 노출이 이뤄지도록 합니다.

타겟팅에 의한 입찰과정을 구글 Ads가 직접 분석/수행하도록 하는 것이 자동입찰 전략입니다.

수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유형의 최적화를 통해 매출 및 전환, 클릭률 등 주요 실적들을 성공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개선 후 더욱 개선되는 판매 실적

최적화 작업 후에도 전환 데이터는 계속 축적 됩니다. 데이터 볼륨이 커질 수록 최적화의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최적화로 실적이 개선된 후 거의 대부분의 캠페인은 지속적인 실적의 향상을 보여줍니다.

 

구글 Ads 최적화 작업의 상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마케톨로지 대행업무 상세 안내(구글 Ads 최적화)

 

성인 관련 제품/서비스, 토토 사이트 등은 진행이 안 됩니다
구글 Ads에서의 광고검수, 광고노출이 사실 상 안 되고 있으니 양해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