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광고주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이기도하고 자동입찰 전략과 함께 구글 애즈 최적화의 핵심이라고 할수 있는 ‘타겟팅’에 대한 내용입니다. 구글 애즈(애드워즈)의 광고 타겟팅이란? 광고 노출을 관련성 있는 대상으로 제한하는 것이 ‘광고 타겟팅’입니다. ‘관심분야’ 타겟팅은 광고 하려는 제품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용자’로 노출 대상을 제한합니다. ‘주제’ … 구글 광고(GDN) 타겟팅의 종류와 특성 계속 읽기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