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공유를 통한 원격 교육 & 최적화

의뢰사의 마케팅 담당자가 직접 캠페인을 운영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

광고주의 마케팅 담당자와 함께 구글 광고 업무를 진행하며 동시에 운영 및 최적화에 대한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화면 공유를 통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최적화 및 교육 과정 후에는 담당자가 직접 캠페인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 밖에도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마이비즈니스, 구글 서치콘솔 등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사용법을 숙지할 수 있도록 구글의 마케팅 툴 활용 과정을  담당자와 함께 진행할 것입니다.

구글 애즈(애드워즈) 설정 및 최적화 대행

전환수-전환당-비용-그래프

A사 사례 : 전환수 증대와 전환당 비용 감소

구글 광고의 효율을 판단할 수 있는 최적의 지표는 ‘전환당 비용’입니다. 총 비용을 전환수로 나눈 것으로서 전환당 비용이 낮아지면 광고 효율은 높아지고 같은 예산에서의 매출이 증대 됩니다.

마케톨로지에서 진행하는 최적화 작업의 목표는 전환당 비용을 낮추는 것이고 그 수단으로 타겟팅, 입찰전략, 키워드 연구, SEO 등의 구글 애즈 작업 외에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마이 비즈니스, 구글 서치콘솔 등의 관리 작업이 포함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설정 및 애드워즈 연결

애널리틱스-잠재고객-생성

애널리틱스 활용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가 잠재고객 연결입니다. 애널리틱스에서 생성되는 잠재고객은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았거나 여러 제품을 조회한 사용자, 특정 제품에 대해 여러 차례 방문하고 조회한 사용자 등등 구매 가능성이 많은 방문자들의 목록이며 리마케팅 캠페인의 노출 대상으로 지정하여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버튼 클릭, 폼 전송, 스크롤 등 애널리틱스에서 추적 가능한 이벤트를 목표로 설정하고 구글 애즈로 넘긴 후 스마트 자동입찰을 위한 전환 데이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마이 비즈니스

마이-비즈니스-통계

B사 사례 : 구글 마이 비즈니스 사용자 참여 개선

구글 애즈 최적화를 위해 진행되는 업무 중 SEO, 키워드 연구, 콘텐츠 개선 등의 작업은 그대로 마이 비즈니스에 적용되어 주요 키워드에 대한 노출 및 참여 지수를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SEO 가이드

구글-서치콘솔-실적

C사 사례 : 구글 써치콘솔 실적 개선

사이트의 SEO를 개선하는 것이 자연 검색 순위는 물론 구글 광고의 품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기 때문에 SEO 개선을 위해 필요한 정보 및 제안 사항을 제공하고 가이드 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이트 구성, 랜딩/상세페이지 컨설팅

사이트의 인터페이스, 페이지 속도 등 방문 만족도를 높이는 작업, 랜딩 페이지, 상세 페이지의 구성을 업그레이드하여 이탈률과 전환당 비용을 낮추는 작업을 가이드 합니다.

구글 애드워즈 최적화란?

애드워즈 최적화는 광고주의 사이트를 파악한 후 광고주의 제품/서비스와 관련성 있는 잠재고객을 정확하게 타겟팅해 가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타겟팅, 입찰전략, 애널리틱스 연결, 도착 사이트의 성격 규정 등 다양한 업무가 포함됩니다.

애드워즈 최적화에 대한 상세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구글 애드워즈 최적화 안내

 

구글 애즈 광고 대행 마케톨로지에 문의하세요

애드워즈 최적화를 통해 비즈니스 실적을 높여 드립니다

구글 광고에 대한 최신 정보와 전문 지식, 축적된 노하우로  구글 광고 운영을 최적화 해드립니다.

Mobile : 010-5121-3321
Tel : 070-8883-4920
E-mail : marketologykr@gmail.com

성인 관련 제품/서비스, 토토 사이트 등은 진행이 안 됩니다
애드워즈에서의 광고검수, 광고노출이 사실 상 안 되고 있으니 양해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