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운영! 최적의 상태를 제공합니다

마케톨로지의 구글 Ads 대행 서비스는 최적의 광고 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드립니다.

마케톨로지-구글애즈-대행-안내

  • 가치 있는 전환이 정확히 측정되고 충분히 공급되도록 합니다.
  • 적절한 입찰전략과 적정 입찰가를 발견하고 유지되도록 합니다.
  • 다양한 유형의 캠페인을 운영해서 구매 여정 내의 모든 고객에게 광고주의 제품 또는 서비스가 도달하도록 합니다.
  • 광고, 도착페이지, 캠페인 설정에 대한 실험으로 고객에게 매력적으로 비춰지는 소구를 발굴해 냅니다.
  • GA 이벤트 추적 설정으로 방문자들의 동선과 행동 패턴을 시각화 합니다.
  • 비즈니스의 핵심 키워드(주제어) 연구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접근하는 통로를 개척합니다.
  • 구글 Ads 외에 페이스북, 카카오모먼트, 네이버 검색광고 등 다양한 광고 플랫폼의 유입 경로와 성과를 추적해서 광고별 실적 차이를 직관적으로 비교할수 있게 합니다.
  • 구글 Search, 유튜브, 구글 마이비즈니스 등 자연검색 영역의 상위 노출을 위한 SEO 업무를 가이드 합니다.
  • 구글 Ads,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캠페인 별, 유입 별 실적을 비교하여 효율 및 실적 개선을 위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구글 광고 대행 업무

구글 광고(애즈) 설정 및 최적화 대행

전환수-전환당-비용-그래프

A사 사례 : 전환수 증대와 전환당 비용 감소

구글 광고의 효율을 판단할 수 있는 최적의 지표는 ‘전환당 비용’입니다. 총 비용을 전환수로 나눈 것으로서 전환당 비용이 낮아지면 광고 효율은 높아지고 같은 예산에서의 매출이 증대 됩니다.

마케톨로지에서 진행하는 구글 애즈 최적화 작업의 목표는 전환당 비용을 낮추는 것이고 그 수단으로 타겟팅, 입찰전략, 키워드 연구, SEO 등의 구글 애즈 작업 외에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마이 비즈니스, 구글 서치콘솔 등의 관리 작업이 포함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설정 및 구글 애즈 연결

애널리틱스-잠재고객-생성

애널리틱스 활용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가 잠재고객 연결입니다. 애널리틱스에서 생성되는 잠재고객은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았거나 여러 제품을 조회한 사용자, 특정 제품에 대해 여러 차례 방문하고 조회한 사용자 등등 구매 가능성이 많은 방문자들의 목록이며 리마케팅 캠페인의 노출 대상으로 지정하여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버튼 클릭, 폼 전송, 스크롤 등 애널리틱스에서 추적 가능한 이벤트를 목표로 설정하고 구글 애즈로 넘긴 후 스마트 자동입찰을 위한 전환 데이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마이 비즈니스

마이-비즈니스-통계

B사 사례 : 구글 마이 비즈니스 사용자 참여 개선

구글 애즈 최적화를 위해 진행되는 업무 중 SEO, 키워드 연구, 콘텐츠 개선 등의 작업은 그대로 마이 비즈니스에 적용되어 주요 키워드에 대한 노출 및 참여 지수를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SEO 가이드

구글-서치콘솔-실적

C사 사례 : 구글 써치콘솔 실적 개선

사이트의 SEO를 개선하는 것이 자연 검색 순위는 물론 구글 광고의 품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기 때문에 SEO 개선을 위해 필요한 정보 및 제안 사항을 제공하고 가이드 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이트 구성, 랜딩/상세페이지 컨설팅

사이트의 인터페이스, 페이지 속도 등 방문 만족도를 높이는 작업, 랜딩 페이지, 상세 페이지의 구성을 업그레이드하여 이탈률과 전환당 비용을 낮추는 작업을 가이드 합니다.

구글 애즈 최적화란?

구글 애즈 최적화는 광고주의 사이트를 파악한 후 광고주의 제품/서비스와 관련성 있는 잠재고객을 정확하게 타겟팅해 가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타겟팅, 입찰전략, 애널리틱스 연결, 도착 사이트의 성격 규정 등 다양한 업무가 포함됩니다.

애드워즈 최적화에 대한 상세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구글 애즈 최적화 안내

구글 업무 대행 상담신청

구글 애즈(Ads) 최적화, 관리, 구글 애널리틱스(GA4) 설치, SEO 컨설팅 등 구글 업무 대행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의뢰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신청양식을 작성 후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