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Ads & Analytics 1:1_교육안내 구글 행아웃 이용

구글 광고 최적화 & 1:1 교육

구글 Ads 최적화와 화면 공유를 통한 1:1 교육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구글 Ads, 애널리틱스, 서치콘솔, 마이 비즈니스에 대한 업무를 전문가와 함께 실습하세요. 1개월간의 교육을 마치면 구글 Ads를 관리하고 애널리틱스 보고서를 활용하면서 광고 실적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교육 내용 미리보기

아래 게시물은 구글 Ads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이면서 교육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참고 자료입니다.

 

구글광고 설정 & 최적화

  • 구글 애즈 – 계정/캠페인 생성, 광고 제작, 키워드 연구, 타겟팅, 입찰전략
  • 구글 애널리틱스 – 구글 애즈 연결, 잠재고객 & 목표 생성
  • 구글 서치콘솔 – 사이트 소유 인증, SEO 기본 지침 안내
  • 구글 마이비즈니스 – 비즈니스 인증, SEO 기본 지침 안내

화면공유 1:1 교육 내용

  1. 구글 애즈 
    1. 키워드 연구
      1. 키워드 및 검색어 보고서 활용방안
      2. 주요 키워드 발굴 및 활용
    2. 타겟팅
      1. 잠재고객 타겟팅
      2. 기기/인구통계 타겟팅
      3. 주제/키워드/게재위치 타겟팅
      4. 기타 타겟팅
    3. 자동입찰전략
      1. 자동 입찰전략 원리 및 조건
      2. 자동 입찰전략 활용 방법
    4. 검색 캠페인
      1. 캠페인 생성/설정
      2. 키워드 등록
      3. 광고 제작
    5. 디스플레이 캠페인
      1. 캠페인 생성/설정
      2. 타겟팅
      3. 광고 제작
    6. 동영상/UAC(앱) 캠페인
  2. 구글 애널리틱스
    1. 태그관리자로 애널리틱스 태그 구현하기
    2. 잠재고객 생성하기
    3. 목표(전환) 설정하기
  3. 구글 Ads와 구글 애널리틱스 연결하기
    1. 계정 연결 
    2. 잠재고객, 목표 가져오기
  4. 구글 서치콘솔
    1. 사이트 소유 인증 방법
    2. SEO(태그, UI, 내/외부링크, 콘텐츠 기획) 운영 지침
  5. 구글 마이비즈니스
    1. 비즈니스 인증 방법
    2. 정보, 미디어, 게시글, 리뷰 운영 지침

 

구글광고 교육문의

연락처와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교육에 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