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와 목표 & 과정을 공유

광고주(의뢰업체)는 구글 애즈의 전문가일 필요가 없습니다. 목표와 과정을 공유하고 중요한 결정에 참여하기만 하면 구글 애즈의 올바른 진행은 전문가가 이끌어 갈것입니다. 마케톨로지는 구글 공식 파트너사이면서 구글 광고 운영에 특화된 Google Ads & Analytics 전문 대행사입니다.

광고주가 직업 운영할수 있도록(구글 Ads 교육)

구글 Ads는 운영방식에 따른 실적 차가 매우 크게 나타납니다. 같은 1일 예산으로 10개의 제품을 판매하기도 하고 20개~30개 이상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효율이 2~3배의 차이를 보이는 것이죠.

이런 차이를 가져오는 건 구글 광고 시스템에 대한 이해과 활용능력입니다. 품질평가점수나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광고소재를 어떻게 제작해야 하는지, 방문 페이지의 콘텐츠와 SEO를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어떤 사용자 행동을 전환으로 설정하고 그것을 스마트입찰의 데이터로 이용하는지 등등 핵심적인 원리와 기법을 활용할 수 있으면 효율은 올라갑니다. 그렇지 못 한 경우 비효율을 감수해야 합니다.

구글 전문 대행사로서의 지식과 경험을 광고주에게 전달해서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구글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마케톨로지 교육과정의 목표입니다.

마케톨로지 구글 Ads 교육 안내

마케톨로지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http://www.marketology.co.kr
마케톨로지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구글 애즈에 대한 정보와 활용기법들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사이트의 게시물은 순수 창작물로서 타 사이트의 게시물을 퍼오거나 스크랩한 것이 아닙니다. 이 사이트의 운영목적은 구글 애즈의 우수성을 증명하고 마케톨로지의 업무수행 방식을 알리는데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다루는 기법과 활용방안은 대행 업무 과정에 실제로 적용됩니다. 마케톨로지가 수행하는 업무가 궁금하시다면 이 사이트의 게시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