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워즈가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극대화합니다

애드워즈의 주요 기능 및 특성

전환최적화, 타겟팅, 자동입찰전략

구글 및 제휴 사이트에서 구성되는 잠재고객 빅데이터
방대한 데이터를 대상으로 하는 정교한 타겟팅
머신러닝 알고리즘에 의한 자동입찰 전략

마케톨로지의 애드워즈 대행 서비스는 캠페인을 생성하고 운영하는 수준에 머물러있지 않습니다!

애드워즈 최적화란?

최적의 타겟팅 및 입찰전략 수행으로 광고효율성 극대화 시키는 작업
광고주를 대신하여 애드워즈 광고를 수행하면서 복잡하고 정교한 캠페인 설정 및 입찰전략을 광고주의 마케팅 환경에 적용합니다.

애드워즈 최적화의 구체적인 사례

타겟팅 예시

기기 타겟팅 :
PC가 모바일에 비해 두배 이상 많은 전환을 발생시킬 경우 PC의 광고 노출을 늘려서 전환수를 극대화 합니다.

게재위치 타겟팅 :
특정 사이트(예:www.abc.com)의 전환 발생률이 높을 경우 입찰가를 조종하여 동일 예산에서 전환수가 증대되도록 합니다.

잠재고객 타겟팅 :
판매하려는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구매의사를 가진 잠재고객을 타겟팅 하여 전환율을 높입니다.

일정 타겟팅 :
특정 시간대(예: 08시~10시)에 클릭률이나 전환율이 높을 경우 해당 시간대 노출을 집중하여 광고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환최적화(자동입찰전략)

타겟팅을 수행함에 있어 애드워즈는 기본적으로 입찰가를 높이거나 낮추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게재위치 타겟팅의 경우 타겟팅 된 사이트에서 광고입찰이 발생할 경우 입찰가를 높여 더 많은 광고 노출이 이뤄지도록 합니다.

타겟팅에 의한 입찰과정을 애드워즈가 직접 분석/수행하도록 하는 것이 자동입찰 전략입니다.

수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유형의 최적화를 통해 매출 및 전환, 클릭률 등 주요 실적들을 성공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개선 후 더욱 개선되는 판매 실적

최적화 작업 후에도 전환 데이터는 계속 축적 됩니다. 데이터 볼륨이 커질 수록 최적화의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최적화로 실적이 개선된 후 거의 대부분의 캠페인은 지속적인 실적의 향상을 보여줍니다.

 

애드워즈 최적화 작업의 상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마케톨로지 대행업무 상세 안내(애드워즈 최적화)

 

성인 관련 제품/서비스, 토토 사이트 등은 진행이 안 됩니다
애드워즈에서의 광고검수, 광고노출이 사실 상 안 되고 있으니 양해 바라겠습니다

 

상담 및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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