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일반
- 방문 페이지 제작 및 운영을 위한 성공 수칙
- 구글 광고 제작을 위한 성공 수칙
- 마케팅 인프라에 대해
- 오프라인 매장(식당, 카페, 꽃집 등)의 GDN 활용 가이드
- 전환이란? 전환 추적의 필요성
- 재구매의 중요성 – 비용은 낮추고 수익은 높인다
- 이미지 저작권 침해시 의뢰업체의 책임은?
- 홈페이지 제작 후 할 일 – 검색엔진, 포털 등록
- 콘텐츠의 품질이 마케팅 비용을 낮춘다
- 모바일 전환의 중요성
- 웹사이트 재방문자 늘리기
- ‘Call to Action’ 이란 무엇인가?
- 네이버 사이트 등록 방식의 변화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 내 홈페이지가 모바일에서는 어떻게 보일까? – 반응형 웹
- 제목, 카피문구의 단어 결정하기
- 광고와 랜딩페이지의 카피문구 일치 시키기
- 유도 키워드란? – 저가 키워드의 활용방안
- fold란 무엇인가? above the fold의 정의
- 블로그 글 작성 요령 – 기본 포맷 이해하기
- 콜투액션(CTA, call to action) 기법 소개
- 콜 투 액션(CTA, call to action)이란?
- 페이스북 바이럴 사례 – 논쟁 유발하기
- 숫자 사용으로 클릭률(CTR) 향상 시키기
- 전환율 개선 사례 4가지 – split test 수행 결과
- 클릭률(CPC) 개선 사례 4가지 – split test 수행 결과
- 판매/수익률 개선 사례 4가지 – split test 수행 결과
- 기타 측정지수 개선 사례 6가지 – split test 수행 결과
- split test란? 웹사이트 및 광고 운영 최적화를 위한 도구
- trigger words란? 클릭·전환을 유도하는 단어
- 방문자수 늘려주는 키워드 선택법
- 광고효과를 높일 수 있는 광고주측의 개선사항
- 키워드 광고에서 ‘연관성’이 강조되는 이유
-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구글 SEO 마케팅
- 전환측정이 어려워지는 이유와 대응책
- 전환 설정을 넓게 해서 전환율 높이기
- 클릭필터링이란? – 광고문구를 통한 필터링·타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