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진단 및 최적화

온라인 마케팅 진단 및 최적화

구글 Ads, 페이스북, 카카오모먼트 등 광고 플랫폼 운영 진단

머신러닝에 의한 타겟팅, 자동입찰전략이 가능한 광고 플랫폼의 경우 운영 기법에 따라 실적의 차이가 크게 발생합니다. 효율적으로 운영될 경우 우수한 실적으로 이어지지만 그러지 못할 경우 기대 이하의 실적에 머무르게 됩니다.

마케톨로지는 광고주 계정에서 플랫폼의 기능들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지 진단하고 활용도가 낮은 부분을 집중 보완해서 계정의 품질과 건전도를 향상시키는 최적화 작업을 수행합니다.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지식쇼핑 광고 효율 점검

이베이(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과 쿠팡, 티몬, 위메프 등의 소셜커머스, 네이버 지식쇼핑, 다나와 등의 가격비교 사이트는 국내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큰 영역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커머스 플랫폼도 AI에 기반한 각자의 광고 솔루션과 상품명 SEO 기준을 제공하는 만큼 얼마나 전략적으로 키워드를 구성하고 제품을 기획하는가에 의해 판매 실적이 좌우됩니다. 

마케톨로지는 자사몰(독립몰) 뿐 아니라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의 광고와 마케팅 환경을 점검하고 문제점에 대한 해법과 매출 증대를 위한 광고 전략을 제공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태그 관리자 설정

광고, 마케팅 활동을 수행함에 있어 가장 기초가 되는 필수요소가 로그분석, 추적설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무료이면서도 현 시점에서 가장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웹 & 앱 로그분석 툴이 구글 애널리틱스이고 애널리틱스의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것이 구글 태그 관리자입니다.

마케톨로지는 구글 애널리틱스와 태그관리자를 이용해서 광고주의 광고, 마케팅 업무에 대한 효율을 확인하고 방문자들의 사이트 내 행동을 면밀히 추적할 수 있게 하는 설정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구글 업무 대행 상담신청

구글 애즈(Ads) 최적화, 관리, 구글 애널리틱스(GA4) 설치, SEO 컨설팅 등 구글 업무 대행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의뢰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신청양식을 작성 후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